(6.14) 길따라에서 대청호 오백리길 17구간 다녀오다.

운영자
2025-06-17
조회수 255

(6.14) 길따라에서 대청호 오백리길 17구간 다녀오다.


5월에도 비로 인해 못갔는데

6월에도 비가 내리다 그쳤습니다.

대청호 오백리길 17구간 잘 다녀왔습니다.


산길은 습했고,

오르락내리락을 수십 번

아슬아슬 리본을 찾아냈고

맨손으로 나무를 꺾어 길을 만들었습니다.


평소와 다르게 힘들어하는 이도 있었고,

두 모둠으로 갈라져 중간에 숲을 헤치며 내려와야 했었습니다.

점심도 따로따로 먹어야 했고요.

어느 정도 안정된다 싶으니까

대청호도 보이더군요.


오늘은 땀으로 범벅이 되었습니다.

b96b0ff6b17d7.jpg

81a921fe6d80b.jpg

bad51aec4a56d.jpg

7a07da32d8f5e.jpg

884cb647f7726.jpg

74d10b276d011.jpg


익산참여연대


대표  장시근

사업자등록번호  403-82-60163

주소 54616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익산대로 307(모현동 1가)

이메일  ngoiksan@daum.net

대표전화  063-841-3025


ⓒ 2022 all rights reserved - 익산참여연대